일단 저는 쿨랜스 셧오프 블랙으로 2셋을 사용하고있습니다
헌데 저와같은 증상을 호소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셧고 AS 이야기도 얼마전 듣게되었습니다
그리고 지인분중 이미 많은 분들이 1년 미만이신분들은 AS 를 받으셧더군요
그리고 못받으신분들도 계시긴합니다
근데 여기서 하고싶은이야기가 생깁니다...
AS를 받으신지인 또한 쿨랜스 용액을 사용하시는분이 아니라는거죠
누구는 AS 해주고 누구는 안해주고 이런거 솔직히 좀 아니지 않나요 ?
사실 처음구매하고 약 4~5일만에 이런증상이 생기는걸 목격햇으며
그냥 기술력이 이만큼뿐 안되는가보다 하고 있었는데...
증상이 더욱더 심해져서 지금은 전혀 셧오프의 기능을 하지못하고있습니다
그러던중 블랙이 아닌 실버사용자분을 보았는데
이건 뭐 와따더군요 ?
그래서 실버를 사려고햇다 AS가능여부를 알고 AS를 신청하려하는데
동일조건 동일제품 사용자인데 누구는되고 누구는 안된다니;;;
그리고 쿨랜스제품뿐만아닌 다른 모든 회사의 제품은 부식이나 이런게 없는데
유독 쿨랜스 셧오프만 (상담원이야기로는 부식?ㅋ)인데...
AS안해주시는거 너무 편파 서비스 아닌가요 ?
누구는 몇번씩 AS받았다는데...
같은 소비자로 그냥 좀 너무 차별대우받는느낌이네요...
왜 이게 타사의 용액문제인지 증명이 가능하십니까 ???
그리고 본인은 얼마전까지만하더라도 클리어 용액만 사용햇습니다 (즉 무색상에 부식 방지 용액을 사용햇다구요)
이해할수없네요...